ai 뷰어 다운로드 해봅시다!


컴퓨터에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웬만한 확장자는 당황하지 않고 다룰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확장자를 파악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끔 생소한 확장자로 당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 역시나 기본적인 것은 알고 있지만 고수의 반열에 오르지는 못해서 ai라는 것을 처음 접했을 때 방황을 했죠. 그래도 지금은 ai 뷰어 다운로드를 통해 파일을 열어볼 수 있고 다음에 또 다시 마주치게 된다면 어쩔 줄 모르는 일까지 이어지지는 않을 텐데 혹시 지금 예전에 제가 겪었던 것과 똑같은 이유로 헤매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뷰어에 대한 정보를 엮어두었으니 참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확장자는 일러스트의 전용 파일 포맷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일러스트로 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런데 일러스트는 프리웨어가 아니라는 것이 문제죠? 그래서 수정할 일이 없고 단순한 확인을 위한 뷰어가 필요하다면 제한없이 사용을 할 수 있는 다른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종류가 있겠지만 어도비에서 만든 확장자이니 아무래도 어도비의 제품으로 열어보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저는 어도비 리더를 추천합니다. 참고로 어도비 리더는 'get.adobe.com/kr/reader'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방문한 뒤 중간에 체크 박스를 해제하고 우측 하단에 있는 지금 설치를 누르면 뷰어가 설치될 것입니다. 설치가 완료된 뒤에는 실행하고 파일을 열어보면 되죠.



지금까지 뷰어 다운로드와 관련된 얘기를 해봤는데 아무쪼록 보고 싶은 파일을 확인하는 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