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 pc 다운로드 설치 해보세요~


어찌 보면 일반적인 전화와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여러 사람이 동시에 대화를 나누는 것이 가능하고 인터넷만 되는 환경이라면 아무런 부담 없이 쓸 수 있다는 것이 음성 채팅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죠? 그리고 이런 음성 채팅을 위해선 skype와 같은 툴이 필요한데 혹시 pc에서 음성 채팅을 해보고 싶었지만 툴의 다운로드를 할 수 없었다면 이번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적었으니 확인하는 것으로 무난히 컴퓨터에서 음성 채팅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이라 해도 가장 깨끗한 파일을 받는 방법은 역시 공식 루트를 찾아가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skype pc 다운로드가 필요할 땐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할 것을 권장하는데 주소는 [skype.daesung.com/download/downloadMain.asp]입니다. 고로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을 땐 적어둔 주소를 브라우저에 입력하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뜨면 하단의 메뉴에서 왼쪽에 있는 컴퓨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pc에 설치된 운영체제를 클릭하면 바로 파일이 받아지게 될 것입니다. 물론 받은 파일은 더블클릭을 해서 깔아주면 되는데 언어의 선택과 제휴 프로그램의 체크 외에는 특별한 부분이 없으니 딱히 어렵고 복잡한 부분도 없을 것입니다. 고로 익숙한 언어를 선택하고 제휴 항목의 체크를 없애주면서 다음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혹시 다운로드를 한 뒤에 깔아주는 방법이나 기능을 다루는 것과 관련해서 어려운 부분이 있는 분들이라면 앞서 적어둔 페이지의 상단에서 고객지원 카테고리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고 드롭 다운 메뉴의 [FAQ]를 누르면 skype에 대한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직접 pc에서 쓰는 방법을 엮어두는 것보단 잘 정리된 내용들이 더 요긴할 것 같군요.



여담으로 바이러스를 걱정하실 것 같다는 생각에 skype pc 다운로드의 공식 경로만 적어둔 것이니 파일을 받으로 다른 곳을 들러야 한다는 번거로운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리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