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k 최신 다운 - 멀웨어제로킷


컴퓨터를 쓰다 보면 예상할 수 없었던 부분에서 악성코드와 마주치게 되고 PC의 이용 환경이 엄청나게 나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땐 해결을 위한 툴을 준비하고 구동하는 것이 필수적이죠? 그래서 mzk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은 것일 텐데 강력해신 악성 코드에 대비하기 위해 최신 버전을 선택하고 싶었지만 경로를 몰라서 방황했다면 이번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적었으니 읽고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공유를 한다면 파일을 조금 더 쉽게 구하고 받으실 수 있겠지만 멀웨어제로킷은 공식 루트가 아닌 다른 곳에서 배포할 수 없도록 제재를 걸어둔 상태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공식 카페를 찾아가야 합니다. 그리고 최신 버전이 있는 곳의 주소는 [cafe.naver.com/malzero/94376]죠. 고로 가장 먼저 해주어야 할 일은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mzk 최신 버전이 있는 곳의 카페 주소를 적고 엔터를 눌러주는 것입니다.



파일을 받기 위해서 다른 곳을 방문해야 한다는 부분이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사실 멀웨어제로킷의 최신 버전이 개인 배포가 가능하다고 해도 백신 툴은 공식 루트에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확실하니 제가 배포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죠? 좌우간 페이지의 내용을 살펴보면 최초로 글이 작성된 것은 2013년 입니다. 하지만 내용은 수시로 달라지고 있으니 최신 버전이 필요할 땐 하단의 [내려받기] 혹은 [보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압축 형태의 파일이 받아지게 되는데 해제하면 소프트웨어를 구동하기 위해서 알아두어야 할 모든 정보들이 나열되어 있으니 제가 자세한 내용들을 설명하지 않아도 무난히 구동을 하고 문제가 되는 부분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여담으로 서두에서 언급을 했지만 개인이 공유를 할 수 없도록 제한되어 있는 툴이기 때문에 혹시 개인이 뿌리는 파일이 있다면 바이러스가 있을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꼭 앞에서 적어둔 주소를 통해 파일을 구할 것을 권장합니다. 각설하고 mzk 최신 버전을 구하고 싶을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엮었는데 빈약한 수준의 글이었지만 그래도 mzk 최신을 원하고 있을 때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