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재생 프로그램 플레이어 추천

mp3를 재생하는 프로그램과 플레이어의 추천 정보



PC에서 미디어 파일을 실행하려면 전용 도구가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데, 운영체제에 내장된 도구를 써도 무방하지만, 품질이나 편리성을 고려한다면 따로 도구를 구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mp3 재생 프로그램의 종류가 많아서 선택이 어렵죠.



제가 섬세한 귀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mp3 플레이어 프로그램과 많은 분들이 뛰어나다고 평가하는 mp3 프로그램은 소개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아래 mp3 플레이어 추천에 관한 내용을 적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횟수로 따져봤을 때 1위를 유지하는 툴이고, 무난하게 쓰기에도 적당한 도구는 역시 알송입니다. 저도 알송을 쓰고 있는데, 말 그대로 무난한 툴을 원한다면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알은 공식 홈페이지인 [altools.co.kr/Download/ALsong.aspx]를 통해서 설치 파일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 과정이나 사용 방법은, 페이지의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 있는 온라인 도움말을 클릭하면 됩니다.





온라인 도움말을 누르면 위의 이미지와 동일한 구성의 화면이 나오는데, 사실 설치 항목에서 제휴 서비스를 체크한다면 사용하는 방법은 살펴볼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이어서 많은 분들이 호평하는 툴로 mp3재생프로그램추천을 해보자면, 푸바2000이 좋습니다. 음질이 뛰어나고, 툴 자체도 가볍고, 부가 기능도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는데, 사실 저는 익숙하지 않아서 차이를 모르겠지만 섬세하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선택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푸바2000의 유일한 단점은 기본 스킨이 삭막하고, 익숙한 언어가 지원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푸바에 관심이 있을 땐 언어 패치와 스킨이 적용된 파일을 구할 것을 권장하는데, [goo.gl/OpgwvP]에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배포되는 파일은 사전에 안정성과 기능을 검증해두었으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혹시  클릭할 부분을 모르겠다면, 이미지에서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부분과 동일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세부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한 번 더 눌러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mp3 재생 프로그램으로 선택하기 좋은 툴의 종류와 구하는 과정을 적어봤는데, 그저 주소를 적어둔 것이 전부인 내용이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툴을 선택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