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비번 재설정

애플에서 비밀번호의 찾기와 아이디에서 비번의 재설정을 하는 방법



장치에 한 번만 저장을 해두면, 자동으로 로그인이 진행되기 때문에 패스워드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제는 수동 로그인을 해주어야 할 순간도 있다는 것이죠. 고로 설정해둔 암호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애플 비밀번호 찾기를 해주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거창하게 얘기를 했지만,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버튼 몇 가지만 눌러주면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쪽에 엮어두었으며, 혹시 애플 비밀번호 재설정을 해주고 싶었지만 방법을 몰라서 방황하고 있었다면 읽고 적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애플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비번 재설정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apple.com/kr]입니다. 포털에서 검색한 뒤 방문해도 무방하며, 페이지 로딩이 되면 우측 상단에 있는 사각형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드롭되는 메뉴에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연결이 되었다면, 계정 정보를 입력하는 곳 아래쪽에서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애플 아이디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아이디를 적어주어야 하는데, 혹시 계정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파란색 문구를 다시 한 번 눌러주면 되고, 계정이 기억난다면 입력하는 부분을 채운 뒤, 보안 문자를 적어서 [계속]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제 애플 비번찾기를 할 순서인데, 정확하게 얘기를 한다면 새롭게 설정해주는 과정이며, 다시 설정에 체크한 상태로 [계속]을 누릅니다.





이제 거의 마지막 과정입니다. 입력한 계정으로 메일을 받는 항목을 체크하고 과정을 넘겨줍니다.





이제 전자 우편을 확인해보면, 애플에서 보낸 메일이 하나 있을 것입니다. 내용에서 재설정하기를 클릭한 뒤 페이지를 이동하고 안내에 따라 남은 설정 절차를 진행해주면 됩니다. 남은 과정은 그저 새로운 암호를 지정하는 것이 전부이니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무난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ID를 찾는 과정은 상세히 정리하지 않았는데, 비번을 찾는 것과 마찬가지로 질문에 답을 채우는 것이 전부이니 어려운 과정은 없습니다.



그럼 애플의 사용자 정보를 찾는 것과 관련된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