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노래방의 프로그램으로 PC 버전의 질러 쏭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정보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은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노래 연습을 지원하는 도구도 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쓸 일이 없을 것 같은데, 관련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구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을 얘기해보려 합니다.



제목에도 적어두었지만 툴의 이름은 질러쏭이며, 공식 루트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하고 설치하는 과정을 아래에 엮어두었으니, 혹시 노래를 연습하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했지만, 구하는 방법을 몰라서 방황했다면 하단의 내용을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핵심부터 얘기를 하자면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ziller.co.kr/help/tjsong/player_help1.jsp]입니다. 세부 페이지 주소라서 구성이 조금 복잡한데, 안전한 루트이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페이지 로딩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설치 화면이 조금 구식인 것 같은 느낌이 있지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첫 화면에서는 안내 사항을 살펴보고 다음을 눌러주면 됩니다.





두 번째 화면은 경로 지정이며, 보통은 기본 경로를 그대로 사용하면 되니 설치를 눌러주면 됩니다.





이제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앞에서 잠깐 얘기를 했었지만 과정이 엄청 간단하죠? 작업이 끝나면 비주얼 C++의 추가 설치를 묻는 화면이 나올 수도 있는데, 필수 도구이니 준비를 해주면 됩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이제 실행을 합니다. 그리고 기본 안내 사항을 확인하며 대화 상자를 넘겨줍니다.





메인 화면으로 진입했다면 본격적으로 기능을 활용할 순서인데, 사실 저는 써본 적이 없는 프로그램이라 pc 노래방을 다루는 절차를 모릅니다. 하지만 정보가 있는 곳은 알고 있죠. 앞서 파일을 받았던 곳에서 왼쪽에 있는 노래방 이용 안내 카테고리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의 종류와 설정에 관한 내용들을 충분히 수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나 나중에 제가 써볼 일이 생기면 그때 따로 사용법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각설하고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에 대한 얘기들을 해봤는데, 대단한 글은 아니었지만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