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캡처 다운로드 화면 캡쳐 프로그램

네이버에서 캡처의 다운로드와 화면의 캡쳐를 하는 프로그램 소개 정보



파괴왕도 아닌데 저를 시련에 빠트리는 툴이 있습니다. 기능이 좋아서 사용을 시작했고, 충분히 적응도 했는데, 덜컥 서비스가 종료되는 도구들이죠. 아마 저와 비슷한 상황을 겪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네이버 캡처 다운로드를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겠죠?



당연한 얘기겠지만, 서비스가 종료되었으니 어쩔 수 없이 개인이 공유하는 파일을 받아야 해요. 다행히 예전에 받아둔 파일이 제 컴퓨터에 있죠. 그래서 자료를 공유하려 글을 적었습니다. 혹시 화면캡처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캡쳐를 쓰고 싶었지만, 구할 수 없었다면 읽어주시기 바라요!



네이버 캡처 다운로드 화면 캡쳐 프로그램




파일은 위에 올려두었으니,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물론 직접 사용하고 있었던 자료이니, 기능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혹시 몰라서 제가 스캔도 해봤는데, 문제도 없었어요. 그래도 사람 마음이라는 것이 개인이 뿌리는 자료는 찝찝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검사를 해보는 것이 좋겠죠?





파일을 받고 검사를 했다면, 더블클릭으로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설치 마법사의 과정들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 화면은 간단한 안내 사항이니, 다음을 눌러서 넘겨주면 됩니다.





두 번째 화면은 약관인데, 읽었을 때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설치를 취소하는 상황은 없을 테니, 그냥 동의함을 선택하고 화면을 넘겨주세요.





설치 경로는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의 상황에 삭제를 할 수도 있고, 기본 경로를 선택한다고 해서 불이익이 있는 것도 아니니, 그냥 설치하면 되겠죠?





제휴 서비스 항목은 필요할 때 준비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종류를 막론하고 항상 제휴 서비스는 무조건 해제를 해두는 편이죠.





실행을 하면 업데이트 화면이 자동으로 로딩이 되는데, 이 부분은 귀찮더라도 감수해야 할 것 같아요. 그저 서비스가 종료된 툴을 쓸 수 있는 것만 해도 감지덕지죠. 어쨌든, 취소를 누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각설하고 컴퓨터 화면 캡처를 할 때 쓸 수 있는 툴을 하나 소개해봤는데, 항상 알찬 정보를 전달하려 노력하지만, 매번 글을 쓰고 보면 아쉬운 부분이 많군요. 그래도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