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사진 투명도 ppt 그림 이미지

파워포인트에서 사진의 투명도로 ppt의 그림과 이미지의 상태를 조절하는 법



다른 툴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아직도 당연하다는 것처럼 찾게 되는 툴인데, 많은 사람들이 예전부터 사용하며 손에 익혀둔 도구라는 이유 외에도 기능이 탄탄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은 것이겠죠? 다만 파워포인트 사진 투명도와 같은 기초적인 정보는 알아두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이번에 ppt 그림 투명도에 대해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능숙하게 만드는 사람은 아니지만, 기본 기능인 ppt 이미지 투명도를 조절하는 것은 간단하니,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면 무난하게 원하는 모습의 편집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우선 파포를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슬라이드에 도형을 추가합니다. 모양은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되고, 클릭할 메뉴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슬리이드에 도형을 추가했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고 서식을 선택해주세요.





이제 질감 채우기 항목에 체크를 해주고 파일을 눌러주세요. 그럼 탐색기 화면이 열리는데, 슬라이드에 추가하고 싶었던 이미지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하단의 투명화 수치를 적절히 바꿔주는 것입니다. 고로 사진을 바로 추가하면 안되고, 도형의 서식을 활용해야 해요.





저도 글을 쓰면서 기능을 테스트해볼 겸 작업을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투명한 상태가 되는군요. 여담으로 저와 버전이 다르다고 해도 서식을 활용한다는 것은 동일하니, 무난하게 작업을 진행하실 수 있을 거예요.



간단하게 파워포인트 사진 투명도에 대해 얘기를 해봤는데, 대단한 내용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ppt 사진 투명도를 맞추는 것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