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warebytes Anti-Malware 차선책 프로그램 소개

Malwarebytes에서 Anti-Malware의 차선책으로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글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순간 몹쓸 툴에 감염되기도 합니다. 여기에 더 큰 문제는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으로 멀웨어를 잡을 수 없다는 것이죠. 감지를 해도도 치료는 안되는 종류가 많더군요. 그래서 Malwarebytes Anti-Malware를 찾는 분들이 꾸준한 것이겠죠?



그런데 해당 툴은 사용이라 아무래도 사용하는데 조금 부담스러운 프로그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에 제한이 없고 성능도 강력한 툴을 하나 소개해보려 해요. 제목의 툴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차선책이 필요할 땐, 아래의 글을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Malwarebytes Anti-Malware 차선책 프로그램 소개



MZK 주소 : cafe.naver.com/malzero/94376


이번 글에서 권장하고 싶은 툴은 멀웨어 제로 킷 (MZK)입니다. 제가 써본 종류 중에 제일 강력하죠. 다운로드는 위에 적어둔 주소에서 할 수 있어요.





파일을 받고 압축을 풀어보면 하나의 폴더와 여러 개의 텍스트 문서가 보일 거예요. 사용 전 읽어야 할 내용 정도는 꼭 살펴보는 것이 좋겠죠?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mzk 폴더 안에서 실행 파일을 우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켜주면 됩니다.





혹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키보드의 [시작 버튼 + R]을 누르고 실행 화면에 [msconfig]를 입력해주세요.





이어서 부팅 탭의 안전 부팅에 체크하고 재부팅을 해주세요. 그럼 안전 모드로 진입이 되는데, 여기서 다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하면 됩니다.





여담으로 사용하는 것 자체에는 제한이 없지만, 개발자를 지원할 수는 있어요.



관심이 있다면 공식 카페에 있는 기부 기능을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Malwarebytes를 대신하는 툴의 소개는 여기서 갈무리를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