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지뢰찾기 컴퓨터 다운로드

윈도우7의 지뢰찾기를 컴퓨터로 다운로드할 때 요긴한 정보 정리



게임의 화려한 그래픽에 눈이 돌아가는 요즘이지만, 가끔은 촌스럽고 클래식한 맛(?)이 있는 퍼즐 게임이 생각나기도 하죠? 그리고 이럴 때마다 잊지 않고 찾게 되는 게임이 바로 제목에 적어둔 것일 텐데, 10보단 윈도우7 지뢰찾기가 왠지 더 재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앱 스토어를 활용해서 다운로드를 하지 않고, 다른 루트에서 클래식 버전의 컴퓨터 지뢰찾기를 받으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물론 이 글은 예전 버전을 공유하기 위한 글입니다. 그래서 실행 파일을 아래 올려두었으며, 혹시 지뢰찾기 다운로드를 원했다면 읽어주세요!






깔끔하게 파일부터 올려두겠습니다. 인정합니다. 개인이 공유하는 파일은 아무래도 찝찝하죠? 그래도 미리 검증해둔 자료이니 안심하셔도 괜찮아요.





혹시 제가 올려둔 파일이 조금이라도 찝찝하다면, 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을 받거나 사용하는 백신으로 최소 세 번 정도는 검사를 해주세요.





어쨌든,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을 해주세요. 당연히 설치는 없습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에서 올려둔 윈도우 지뢰찾기가 실행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이럴 땐 어쩔 수 없이 스토어를 활용해야 합니다.





스토어에서는 지뢰를 검색하면 됩니다. 그럼 하나만 결과로 나올 거예요. 물론 클릭하면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앱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과정은 클릭 몇 번을 해주는 것이 전부라 제가 딱히 설명할 내용이 없을 것 같아요. 다운로드를 누를 수 있다면, 실행까지 무난하게 완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윈도우7 지뢰찾기를 할 수 있는 파일과 10에서 준비하는 과정을 적었는데, 대단한 내용은 아니었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