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cs6 설치하기

안전하게 어도비에서 포토샵의 체험판을 받고 cs6을 설치하는 과정 안내



개인적으로 생각을 했을 때 어도비는 가장 많은 고급 스킬을 지원해주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라 생각을 하는데, 사실 이런 생각은 저 혼자만 하는 것이 아니죠? 그래서 지금도 제목의 툴을 받으려는 분들이 많은 것이겠죠. 그럼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은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면 됩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CC 버전보단 포토샵 cs6 체험판을 원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버전을 구하기 위해선 세부 안내 페이지를 찾아가야 해요. 그리고 세부 안내 페이지는 아래쪽에 적어두었는데, 참고하시면 안전하고 깔끔하게 포토샵 체험판 설치를 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helpx.adobe.com/kr/x-productkb/policy-pricing/cs6-product-downloads.html


▼ 세부 페이지라서 주소가 조금 복잡하죠? 그래도 안전하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괜찮아요. 다만 주소를 복사하고 브라우저에 붙이면 출처가 남는데 그 부분은 지워주셔야 합니다.



▼ 페이지의 하단을 살펴보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보이는데,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아래 이미지에 표시한 메뉴를 누르면 되겠죠?



▼ 이제 운영체제와 언어를 고려해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윈도우에서 쓰는 한국어 버전은 두 개의 파일이 있는데, 전부 받는 것이 준비하기 편해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회색 아이콘을 실행해서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 해제 경로는 바탕화면이 적당해요.



▼ 해제가 끝나면 준비 마법사가 실행되는데, 중간에 오류에 대한 내용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냥 무시를 해주면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 남은 과정은 시험 사용을 선택하고 계정을 등록한 뒤 [다음] 버튼을 눌러주는 것이 전부입니다. 정보가 없어도 마무리를 할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이번 글은 이쯤에서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