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epson에서 프린터의 드라이버로 엡손을 연결하는 과정 안내



여느 장치와 마찬가지로 제목에 적어둔 장치도 전용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만약 장치 소프트웨어가 없다면, PC는 장치를 인식할 수가 없고, 장치는 종이를 뱉어낼(?) 수가 없게 되죠. 고로 장치가 있다면 epson 프린터 드라이버를 준비하는 것은 필수라 할 수 있어요.



문제는 어떻게 엡손 프린터 드라이버를 구하느냐는 것인데,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사용하는 모델을 검색하고, 클릭 몇 번만 해주면 됩니다. 그럼 epson 프린터 연결과 사용에 필요한 모든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조금 더 세세한 정보들은 하단에 엮어두었으니, 혹시 장치 사용 준비를 하고 싶었다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우선 아래 적어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주소를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면 되는데, 출처가 남을 수 있으며, 그 부분을 지워야 정상적으로 이동이 됩니다.


www.epson.co.kr/HelpDesk/Download/download_main.ekl



▼ 혹시 제가 적어둔 주소가 찝찝하다면, 포털에서 검색해서 방문을 하셔도 괜찮아요. 검색 방법은 아래 이미지로 설명을 대신할게요.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사용하는 제품을 검색해주세요. 혹시 제품의 모델 이름을 모르겠다면, 페이지에서 안내해주는 내용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 저는 임의로 L310이라는 이름의 모델을 윈도우10을 기준으로 해서 검색을 해볼게요.



▼ 검색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결과가 페이지 하단에 출력되는데, 장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한 뒤에 다운로드라 적힌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버튼을 누르면 파일은 바로 받아질 거예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압축을 풀고 설치하면 되겠죠? 어려운 부분은 전혀 없을 거예요.



팁에 불과한 수준의 빈약한 글이었지만, 장치 사용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