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합치기 이미지 병합하기

간편하게 jpg의 합치기와 이미지를 병합하는 과정 안내



아마도 가장 많은 고급 그림 편집 스킬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포토샵이 아닐까 하는데, 고급 스킬이 많기 때문에 다루는 방법도 조금은 까다로울 수 있어요. 그래서 복잡한 작업을 해야 할 경우가 아니라면, 예컨대 jpg 합치기와 같은 간단한 작업을 할 것이라면, 다른 툴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럼 간편하게 jpg 병합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툴의 종류는 무엇인고 하니, 개인적으로 Photo Joiner라는 웹 도구를 권장합니다. 설치할 필요가 없고, 클릭 몇 번으로 이미지 합치기를 할 수가 있죠. 웹 도구를 사용하기 위한 세세한 정보들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혹시 jpg 합치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읽어주세요!



▼ 찾아가야 할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하고 브라우저의 주소창으로 붙여주세요. 페이지 로딩이 되면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photojoiner.net



▼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왼쪽에서 원하는 모양을 선택해주세요. 상당히 많은 형태가 준비되어 있으니, 분명 마음에 드는 모양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모양을 선택한 뒤에는 위쪽에 있는 OPEN 버튼에 커서를 올리고, Computer라 적힌 메뉴를 눌러주세요.



▼ 탐색기 화면이 열리면, 작업을 하고 싶었던 그림 파일을 모두 선택해서 열어주면 되겠죠?



▼ 파일 업로드 과정까지 마무리를 했다면, 마지막으로 오른쪽 업로드 항목에서 중간의 모양으로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하며 위치를 잡아주면 됩니다.



▼ 자잘한 설정도 변경을 할 수 있으니, 페이지 구성을 꼼꼼하게 살펴보시면 좋을 듯해요. 저장은 상단의 SAVE를 누르면 됩니다.



그저 페이지 주소를 하나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그래도 보탬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