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dll32.exe 오류 다운로드 해결하기

간단하게 rundll32.exe의 오류를 다운로드로 해결하는 방법 안내



PC에 있는 종료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바로 꺼져야 하는데, 가끔 대화 상자가 나오면서 종료되는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죠? 심각한 문제는 아니지만, 이런 대화 상자는 아무래도 찝찝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럴 땐 rundll32.exe 오류를 직접 잡을 수가 있어요.



그냥 해당 파일이 손상된 상태이기 때문에 손상되지 않은 파일을 선택해서 rundll32.exe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데, 아래 파일을 구하는 것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엮어두었으니, 오류 해결을 하고 싶을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단한 글은 아니지만 rundll32.exe 오류를 잡는 것에는 충분한 도움이 될 거예요!



▼ 우선 파일을 구하는 것부터 얘기를 하자면, 아래 올려두었으니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물론 미리 검증을 해두었으니, 안심하고 클릭을 하셔도 괜찮아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E]를 누르고 탐색기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C드라이브로 진입을 해주면 됩니다.



▼ C드라이브로 진입을 했다면, Windows라 적힌 폴더를 찾아서 진입을 해주세요. 정확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이번에는 System32 폴터를 찾아서 진입을 하면 됩니다. 폴더가 많아서 찾는 것이 어렵다면, 키보드에서 [S]를 몇 번 눌러주면 됩니다.



▼ 이제 미리 준비해둔 파일을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추가를 해주기만 하면 오류는 사라지게 될 거예요.



▼ 당연한 얘기겠지만, 손상된 파일이 있는 상태이니 바꾸겠냐는 대화 상자가 뜰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덮어주는 방식으로 파일을 더해주면 되겠죠?



그저 파일을 하나 올려둔 것이 전부인 글이었지만, 그래도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