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pdf 변환 (이미지 바꾸기)

간편하게 사진을 pdf로 변환하고 이미지를 바꾸는 방법을 안내하기 위한 글



여러 종류의 문서들을 취급하다 보면, 문서 자료의 호환성이나 다른 부분이 적당하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포맷을 바꿔주어야 할 순간도 있기 마련이죠? 이럴 땐 관련 기능을 지원하는 도구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물론 사진 pdf 변환도 언제든지 작업을 해줄 수가 있어요.



작업을 수시로 해야 한다면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좋고, 가끔씩 이미지 pdf 변환을 해준다면 웹 도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이번 글에서는 웹 도구를 중점적으로 다뤄보도록 할게요. 혹시 문서 포맷을 변경하고 싶었지만, 적당한 도구가 없어서 pdf 사진을 변경할 수가 없었다면, 하단에 엮어둔 글을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웹 도구가 있는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방문해서 우측 상단에 있는 언어부터 수정을 해주세요. 필수는 아니지만, 언어 수정을 해두는 것이 아무래도 편해요.


allinpdf.com



▼ 언어를 바꾼 뒤에는 하단 그림에서 커서가 가리키고 있는 파란색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럼 세부 페이지로 이동이 될 거예요.



▼ 세부 페이지에서는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문서 업로드를 해주면 됩니다. 아니면 상자 오른쪽에 있는 파일 선택을 눌러도 괜찮아요.



▼ 업로드가 완료되면 아웃풋 포맷에 대한 내용이 나올 거예요. 필요한 포맷을 선택한 상태에서 OK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제 작업이 완료되고, 결과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물론 버튼을 눌러서 결과물을 받은 뒤 확인을 해보면 됩니다.



▼ 저도 작업을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원하는 포맷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군요.



대단한 내용을 담은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