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x9_42.dll 다운 절차 이용하는법


d3dx9_42.dll 다운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컴퓨터는 사용을 하다 보면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오류는 상당히 귀찮을 수 있지만 의외로 관련 정보를 살펴보면 대부분이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dxdx9와 관련된 오류는 d3dx9_42.dll 다운을 한 뒤에 적절한 경로에 파일을 추가해주기만 하면 되죠. 물론 받을 수 있는 경로와 추가해주는 위치는 알아둘 필요가 있는데 이번에 관련 절차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하면 문제를 해결하고 진행하려던 작업을 이용해주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d3dx9_42.dll 다운은 하나의 파일을 받을 수도 있지만 보통 d3dx9와 관련된 문제는 여러 개의 파일이 동시에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이렉트를 다시 설치해주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전체적으로 받아서 설치해주는 절차를 따르게 되면 다른 부분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고 따로 경로를 지정해줘야 할 불편함도 덜어낼 수 있죠.



다만 d3dx9의 오류는 바이러스가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이렉트 설치에 앞서 사전에 사용하고 있는 백신으로 컴퓨터를 정밀하게 스캔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microsoft.com/ko-kr/download/confirmation.aspx?id=35'에서 다이렉트를 받고 절차에 따라 설치를 해주면 d3dx9와 관련된 문제는 사라질 것입니다. 참고로 다이렉트 설치 절차는 일반적인 소프트웨어와 다른 부분이 없으며 다음을 눌러주면서 절차를 넘기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알아서 기능이 작동하니 따로 이용하기 위한 방법이 필요 없습니다.



혹시 다이렉트를 까는 절차가 싫고 필요한 d3dx9만 찾아서 추가해주는 절차를 따르고 싶다면 'ko.dll-files.com'를 찾아간 뒤 검색바에 필요한 파일의 이름을 적고 3가지 항목 중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압축 형태의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받은 파일을 C 드라이브, Windows, System32를 순서대로 찾아간 후 폴더 안에 넣어주고 기존의 d3dx9와 교체하면 됩니다. 물론 이렇게 하나를 교체할 경우도 백신으로 스캔을 해주는 과정은 필수입니다!



지금까지 컴퓨터의 오류를 해결하고 이용하는 것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d3dx9_42.dll 다운 절차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파일을 직접 공유하면 이곳을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빠른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었겠지만 문제가 될 수 있어서 자제했으니 이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리며 이번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