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클린 설치 살펴보기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지우는 용도는 아니지만 게임을 할 때 당장의 컴퓨터 속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게임을 할 땐 필수적인 프로그램으로 여기는 분들도 많죠? 물론 프로세스클린이 유용하다고 해도 애초에 프로세스클린 설치를 할 수가 없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공식적인 루트를 통한 프로세스클린을 구하는 방법과 컴퓨터에 까는 것에 대한 정보를 엮어보려 하는데 게임을 빠른 상태로 즐기고 싶었다면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공식 홈페이지의 주소는 'processclean.tistory.com'입니다. 물론 해당 주소로 방문을 하면 설치를 할 수 있는 파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만 저는 프로세스클린을 사용하지 않아서 구체적인 내용은 모르겠지만 페이지의 내용들을 읽어보면 프로세스클린과 관련해서 어떤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프로세스클린을 사용하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혹시 꼭 프로세스클린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리셋과 같은 프로세스클린을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니면 핑을 사용해도 되는데 프로세스클린과 같은 분이 만든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프로세스클린과 다른 것중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지는 개인의 몫이겠죠?



여담으로 프로세스클린을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최적화 프로그램도 꼭 같이 사용을 해서 컴퓨터가 평소에도 빠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wise care'와 'glary utilites'가 가장 좋던데 써보면 좋을 듯합니다.



지금까지 프로세스클린의 설치와 관련된 내용을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답답함을 전혀 느낄 수 없는 빠른 게임을 즐기는 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