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 mp3 변환기 사용 설명


평소에는 오디오 파일의 포맷에 대해 딱히 신경을 쓸 필요가 없지만 가끔씩은 호환성이나 편집 작업을 위해 어쩔 수 없이 mp3 변환기가 필요한 순간이 있죠? 이럴 땐 당연한 얘기겠지만 wav를 바꿀 수 있도록 해주는 변환기를 구해서 쓰면 되는데 혹시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작업을 미루고 있었다면 이번에 절차 설명을 위한 글을 엮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의 형태로 된 변환기를 받아서 쓰는 방법도 있지만 단발적인 wav의 바꾸기를 위해서 어떤 툴을 구하는 과정은 아무래도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웹 기능을 쓸 것을 권장하는데 'media.io/ko'를 찾아가면 변환기 기능이 있는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로 해당 주소가 wav mp3 변환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엄청나게 간단한데 페이지의 로딩이 완료된 후 좌측에서 바꿔야 할 wav의 업로드를 해주고 출력 형식에 mp3를 세팅한 뒤 품질을 매우 높음으로 맞춘 상태에서 바꾸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혹시 빠른 속도로 wav를 바꾸어야 하고 웹을 활용하는 것보다는 가급적 프로그램의 형태로 된 변환기를 쓰고 싶은 분들이라면 'cooolsoft.com/powerconvertor.htm'를 찾아가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쓰는 것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변환기이며 많은 수의 파일을 빠르게 바꿀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각설하고 wav의 포맷을 가진 오디오 파일을 mp3의 형태로 바꾸기 위한 변환기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대단한 내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포맷 바꾸기를 위해 사용을 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비디오 파일의 변환기에 대한 얘기를 해볼 것을 약속하며 이번 글은 끝을 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