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 연결프로그램 다운 활용


컴퓨터를 하다 보면 예상 밖의 오류가 발생하면서 필요한 작업을 진행하지 못 하는 경우가 왕왕 있는데 혹시 exe를 더블클릭으로 작동해도 제대로 실행이 되지 않는 문제를 겪고 있다면 연결프로그램을 받아서 활용을 하면 문제를 없앨 수 있습니다. 문제는 연결프로그램을 어디서 다운을 하고 어떻게 쓰느냐는 것인데 이번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엮었으니 다운이 필요하다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7이나 비스타를 쓰고 있는 분들께서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연결프로그램과 관련된 정보를 잘 전달해주고 있으니 그 내용을 읽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소는 'support.microsoft.com/ko-kr/kb/950505'이며 메모장으로 레지스트리 파일을 만든 후 적용하는 방식입니다. 어찌 보면 exe 연결프로그램 다운 활용과 조금 거리가 있을 수 있지만 문제는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버전의 운영체제를 쓰거나 혹은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면 연결프로그램을 받으면 되는데 'carifred.com/exefixer'를 찾아가면 됩니다. 브라우저에 주소를 적고 방문하면 영어로 작성된 페이지가 뜨며 'com'을 선택해서 다운을 하고 실행을 하면 됩니다.



해당 연결프로그램은 다루는 방법이 엄청 간단한데 그냥 켠 뒤에 'Fix selected'라 적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모든 과정이 완료되면 재부팅을 한 뒤에 오류가 개선되어 있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연결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 다운을 할 수 있는 경로에 대해 정리했는데 직접 배포를 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깔끔한 곳에서 깨끗한 파일의 다운을 하는데 이 글이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연결프로그램에 대한 글은 아닐 것이라 예상하지만 다른 툴의 활용이나 다운에 대해 꾸준히 다룰 테니 또 들러주시기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