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Crypt 2.1 사용하기


그리 달갑지 않은 상황이라 할 수 있을 텐데 예전과 달리 요즘 세상에선 개인도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 보안 관리에 신경을 써줄 수밖에 없죠? 그래서 좋은 백신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고 중요한 파일을 지키기 위해 EasyCrypt 2.1을 써서 암호화를 시도하려는 분들도 늘어나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EasyCrypt를 안전한 경로로 구하는 것과 관련한 내용을 엮었으니 혹시 EasyCrypt를 쓰고 싶었지만 검증받은 위치를 몰랐다면 아래 엮은 글을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안전한 루트는 역시 EasyCrypt의 공식 홈페이지라 할 수 있을 텐데 최신 버전만 배포하니 2.1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적절한 선택이라 할 수 없겠죠. 그래서 차선책으로 선택할 수 있는 곳이 'software.naver.com'인데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일단 확실히 안전한 EasyCrypt를 받는 곳이라 할 수 있겠죠?



다만 구 버전을 구하려면 절차를 알아야 하는데 방문한 뒤 상단의 텍스트를 입력하는 곳에 EasyCrypt를 입력하고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결과가 나오면 그 부분을 클릭해서 EasyCrypt의 관련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어서 오른쪽의 다운로드를 누르지 말고 시선을 밑으로 옮겨서 버전이라 적힌 탭을 선택합니다. 그럼 원하는 EasyCrypt가 목록에 있을 것입니다. 물론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제가 EasyCrypt를 공유할 수도 있겠지만 보안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서 공유되는 EasyCrypt는 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고 프리웨어라 해도 중구난방으로 뿌리는 것은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자제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2.1 버전의 EasyCrypt를 쓰기 위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보안과 밀접하니 최신 버전의 EasyCrypt를 권장하지만 오류가 생긴다면 어쩔 수가 없겠죠. 아무쪼록 보안 유지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을 여기서 끝을 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