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원 2.0 - 다운로드 내용


예전에는 동영상 편집이 전문가의 영역으로만 여겨졌었는데 요즘에는 정확한 이유를 모르겠지만 직접 미디어 제작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매직원을 찾는 경우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루트는 사라진 상태이고 2.0을 구하는 방법이 모호하다는 것이죠. 그래서 관련 정보들을 검색하게 되는데 제가 보탬이 되려 이번에 설치 파일을 깔끔하게 구할 수 있는 루트를 적어두었으니 필요하다면 아래의 정보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핵심적인 내용부터 얘기를 하자면 브라우저에 [goo.gl/Kw6zpE]를 적고 엔터를 누르면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POPUTAL]이라는 자료실의 주소이며 고유 주소를 제가 짧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대문자와 소문자 및 숫자를 구분하셔야 안전하게 매직원 2.0이 있는 곳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물론 서두에서 언급을 했듯이 공식 루트는 아닙니다만 파일 안전성은 제가 검증을 해두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페이지의 로딩이 완료되면 [초고속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왠지 모듈을 깔아주어야 할 것 같지만 바로 파일이 받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판다 프리 백신으로 스캔을 했는데 혹시 문제가 있을지 모르니 설치에 앞서 개인이 쓰는 백신으로 꼭 매직원 2.0을 스캔해볼 것을 권장합니다.



여담으로 직접 파일을 공유했다면 찾아주신 분들께서 조금이나마 쉽게 2.0을 구하고 설치하실 수 있었겠지만 프리웨어라 해도 개인 배포는 문제가 될 수 있고 저보다는 자료실에 있는 파일이 더 깨끗하다고 여기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서 그냥 주소만 적어둔 것이니 파일을 구하려 다른 곳을 방문해야 한다는 번거로워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동영상의 편집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종류와 설치 파일을 구하는 방법을 적어봤는데 매직원 2.0을 원하고 있을 때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기능들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다뤄볼 것을 약속하며 이번 글은 여기에서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