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프로그램 추천 백신 준비하기

가벼운 보안의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백신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정보 정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안티 바이러스 도구를 설치해두는 것이 필수라 하죠? 그런데 사실 윈도우에는 이미 윈도우 디펜더라는 안티 바이러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성능도 괜찮은 편이라 보안 프로그램 추천으로 디펜더도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다만, 기본 도구만 사용하는 것이 찝찝해서 별도로 설치를 하고 싶다면, 백신 프로그램 추천을 받는 것보단 성능표를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는 성능표를 제공해주는 페이지 주소는 아래쪽에 정리를 해봤는데, 혹시 백신 추천과 관련된 정보를 찾아 검색을 해보고 있었다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적어둔 주소로 찾아가면 됩니다.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상단의 Tests 카테고리를 찾아서 클릭을 해주세요.




▼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고 페이지 이동을 했다면, HOME USER를 클릭하면 됩니다. 항목 위치는 이미지에서 커서가 있는 부분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이제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성능을 확인하고 적당히 선택을 하면 됩니다. 혹시 선택이 어렵다면, TOP 항목을 중점적으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서두에서 언급을 했었던 디펜더의 경우 진단율이 상당히 좋은 것을 확인할 수 있군요.



▼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해보고 싶다면, 항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디펜더 항목을 한 번 눌러봤어요.



▼ 사용성에서 점수가 조금 부족한 편인데, 저는 검증되지 않는 툴을 설치하는 경우가 적어서 그런지 딱히 불편함은 없었어요.



좌우간, 안티 바이러스 툴을 선택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