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 복합기 준비하기

홈페이지에서 신도리코의 d410의 드라이버를 받고 준비하는 과정 안내



여느 PC 장치가 그렇듯 종이를 뱉어내거나, 종이에 있는 내용을 읽는 장치도 PC와 연결이 된 다음에는 장치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장치 소프트웨어가 없으면, 장치가 일을 할 수 없죠. 그렇기 때문에 지금도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를 받으려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이겠죠?



그럼 신도리코 복합기 드라이버는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제가 직접 파일을 공유할 수도 있겠지만, 최근 업데이트가 적용된 파일을 안전하게 구하려면 아무래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도리코 드라이버를 받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직접 공유하지는 않고, 공식 루트를 활용해서 구하는 과정을 하단에 엮어두었으니, 혹시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를 준비해보고 싶었지만 과정을 몰라서 방황했다면,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단한 내용은 아니지만 참고는 하실 수 있을 거예요!



sindoh.com


▼ 우선 위에 적어둔 페이지를 찾아가주세요. 혹시 제가 적어둔 주소가 찝찝하다면, 검색으로 방문을 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페이지를 찾아간 뒤에는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센터 카테고리에 마우스 커서를 올립니다. 그리고 장치 소프트웨어를 클릭해주세요.



▼ 이제 검색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각각의 항목을 적절히 맞춰주면 되겠죠? 저는 윈도우10을 기준으로 해볼게요.



▼ 드디어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제품이라 해도 여러 개가 검색되니, 선택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잇는데, 그냥 빠른 설치 버전을 받아주세요.



▼ 압축된 형태로 받아지는 경우가 많을 텐데, 압축 해제는 간단하니 설명하지 않아도 되겠죠?



▼ 그리고 설치 과정도 역시나 단순하기 때문에 설명은 생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저 주소 하나를 덩그러니 적어둔 글이었지만, 그래도 참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