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툴바 다운로드 캡쳐 설치하기

안전하게 알툴바의 다운로드와 캡쳐를 설치하는 방법 안내



브라우저에 제목에 적어둔 도구를 더해주면, 여러 가지 작업을 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필요한 기능이 없고, 브라우저가 느려지는 것 같아서 사용하지 않는 편이지만,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있을 땐 알툴바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확실히 여러모로 요긴한 것 같아요.



다만, 툴바 다운 설치를 하고 싶다면, 방법을 알아둘 필요가 있어요. 뭔가 거창하고 대단한 내용을 알아둬야 알툴바 설치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무런 정보가 없다면 알툴바 캡쳐와 같은 기능 활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 알툴바 다운로드 정보를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라요!



▼ 공식 안내 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 엮어두었습니다. 방문해서 오른쪽에 있는 주황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파일이 받아질 거예요.




▼ 받은 파일은 더블클릭으로 열어주세요. 그리고 준비하면 됩니다. 안티피싱과 같은 기능은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제휴 항목도 필요하다면 함께 준비하면 되는데, 보통은 불필요한 경우가 대부분이죠? 고로 꼼꼼히 확인하고 체크를 풀어주면 됩니다.



▼ 이렇게 툴을 준비하고 브라우저가 버튼들이 더해졌다면, 필요한 기능 버튼을 클릭해서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 화면 촬영 기능을 쓰고 싶은 경우도 마찬가지에요. 그냥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버튼을 누르거나, 안내되는 단축키를 눌러서 작업하면 됩니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눌렀던 주황색 버튼 아래쪽을 보면 온라인 도움말이 있습니다. 그 메뉴를 클릭하면 다양한 활용법을 알아볼 수 있을 거예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