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최적화 프로그램 컴퓨터 정리하기

확실하게 윈도우에서 최적화의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를 정리하는 방법 안내



PC를 관리하지 않는다면, 찌꺼기 파일과 이상한 설정들이 누적됩니다. 그 결과 PC의 반응 속도가 엄청 더뎌지게 되고, 응용 프로그램의 오류도 많아지게 되죠. 고로 수시로 청소해주는 것이 필수인데, 성능이 좋은 윈도우 최적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만 있다면 작업은 간단해요.



그럼 어떤 툴이 컴퓨터 최적화를 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고 하니, 개인적으로 여러 툴을 써봤지만, 그 중에서 구라제거기, Wise Care, Glary Utilites를 자주 활용하는 편입니다. 각각의 툴에 대한 세세한 정보들은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며, 혹시 윈도우 정리에 대한 정보를 찾아 방황(?)하고 있었다면, 아래쪽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라요!



▼ 모듈 제거 도구부터 얘기하자면, 아래 적어둔 주소로 찾아가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실행한 뒤에는 모두 제거를 눌러주세요.


teus.me/464



▼ 모듈을 청소한 뒤에는 아래쪽의 두 곳에서 각각의 툴을 받고 설치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간단하니, 따로 설명하지 않을게요.


wisecleaner.com/wise-care-365.html


glarysoft.com



▼ 툴을 준비한 뒤에는 Glary를 먼저 열어주세요. 그리고 기본 검사를 하면 됩니다. 디스크 복구는 작업 시간이 길어서 생략해도 괜찮아요.



▼ 이어서 모든 항목을 대상으로 사용 흔적도 없애주세요. 클릭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했으니, 확대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이제 Wise를 열고 청소와 관련된 모든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면 됩니다.



▼ 리소스가 낭비되는 것을 막으려면, Wise에서 시작 항목과 서비스도 꼭 조절을 해주세요. 비활성화 권장 항목을 꺼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저 주소 몇 가지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