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무비메이커 (한글 다운로드하기)

안전하게 윈도우10에서 무비메이커의 한글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내



요즘에는 전문적인 지식이나 정보가 없어도 미디어 편집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의 종류가 많아졌죠? 대표적인 종류가 아마도 곰믹스와 뱁믹션이 아닐까 하는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제목에 적어둔 윈도우10 무비메이커를 가장 만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무비메이커 한글을 구하려는 분들도 꾸준한 상황인데, 공식적인 지원이 종료된 툴이기 때문에 개인이 공유하는 파일을 선택해서 무비메이커 다운로드를 해주어야 해요. 고로 안전함이 검증된 자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윈도우10 무비메이커와 관련된 정보들을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검증된 자료는 하단 주소에 있습니다. 클라우드 세부 페이지 주소라 조금 복잡하지만, 안전한 루트이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괜찮아요.




▼ 페이지를 찾은 뒤에는 KO 버전을 우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나열되는 메뉴에서 Download의 Standard 항목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 이제 기다리면 파일이 받아지게 될 거예요. 혹시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싶다면, 페이지 왼쪽 아래에 있는 막대를 체크하면 됩니다.



▼ 파일을 구하는 과정이 완료되었다면, 받은 파일을 더블클릭으로 열어주고 설치를 하면 되겠죠?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어서 제가 얘기할 내용도 없을 것 같아요.



▼ 다만, 저장 공간 낭비를 막으려면 설치 마법사에서 프로그램 선택 메뉴를 눌러주는 것이 좋습니다.



▼ 이렇게 툴을 준비한 뒤에는 작업표시줄 검색 도구에 툴 이름을 입력하면 실행 아이콘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