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최적화 (속도 올리기 작업하기)

간단한 인터넷의 최적화로 속도의 올리기를 작업하는 과정 안내



여느 프로그램처럼 브라우저도 사용을 하다 보면 반응이 점점 더뎌지게 됩니다. 찌꺼기 데이터와 반응을 더디게 만들 수 있는 설정값이 추가되기 때문이죠. 고로 특별한 문제가 있어서 심각한 끊김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면, 인터넷 최적화를 해주면서 반응을 빠르게 만들 수도 있어요.



다만, 인터넷 속도 최적화를 해주는 과정을 알아둘 필요가 있겠죠? 세 가지 프로그램 정도만 굴리면 되는데, 각각의 툴을 구하는 과정과 다루는 방법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인터넷 속도 올리기를 하실 수가 있을 거예요!



▼ 제일 먼저 사용해야 할 툴은 보안 모듈 삭제 도구 입니다.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받을 수 있으며, 실행한 뒤 모두 제거를 눌러주면 됩니다.


teus.me/464


▼ 모듈 정리가 완료되면 아래 적어둔 두 개의 주소에서 Wise Care 365와 Glary Utilities를 각각 받아서 설치를 해주세요.


glarysoft.com


wisecleaner.com/wise-care-365.html



▼ 툴 준비가 완료되면, Glary를 먼저 열고 기본 점검을 해주세요. 디스크 복구는 작업 시간이 길고 효과도 미미해서 생략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점검이 끝나면, 고급 도구에 있는 사용 흔적을 없애주는 버튼도 눌러주세요. 모든 항목을 청소하면 됩니다.



▼ 이제 Wise를 열고 최적화와 관련된 것 같은 모든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 기왕이면 리소스 낭비를 줄어들 수 있도록 서비스 항목과 시작 항목도 조절을 해주세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