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 TrueView 2018 (뷰어 다운로드하기)

안전하게 DWG의 TrueView를 2018로 뷰어의 다운로드하는 과정 안내



PC를 사용하다 보면, 운영체제 자체의 기능만으로 호환이 안 되는 파일과 마주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자료 열람을 도와주는 툴을 따로 구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예컨대 제목에 적어둔 캐드 파일을 열람할 땐 DWG TrueView 2018를 받아서 활용하면 됩니다.



물론 파일 실행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다면, TrueView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우선이겠죠?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클릭 몇 번만 해주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찾아가야 할 페이지 주소나 클릭해야 할 버튼의 위치는 아래 상세하게 정리를 해두었으니, dwg 뷰어를 구하고 싶을 때 하단의 글을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일단 찾아가야 할 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한 주소를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이면 출처가 남을 수도 있는데, 출처가 남을 땐 그 부분을 지우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autodesk.co.kr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상단의 카테고리에서 가장 왼쪽에 있는 체험판 항목을 찾아 클릭을 해주세요.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Ctrl + F]를 눌러서 브라우저 검색 도구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하단 이미지처럼 검색 단어를 입력합니다.



▼ 이제 모든 제품 목록에서 클릭해야 할 부분이 보일 거예요. 물론 그 부분을 눌러주면 됩니다. 정확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둘게요.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세 개의 프로그램이 보일 거예요. 여기서 중간에 있는 프로그램의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사용하는 플랫폼과 언어를 지정하고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클릭해야 할 버튼이 많지만 어려운 부분은 없었죠? 아무쪼록 도구를 구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