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코드 004 롤 패치 개선하기

컴퓨터에서 오류코드의 004와 롤의 패치를 개선하는 방법 안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했는데, 메인 화면은 보이지 않고 에러 화면만 나오는 경우가 왕왕 있어요. 이럴 땐 당연한 얘기겠지만,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컴퓨터에 적용을 해주어야 합니다. 물론 제목에 적어둔 문제도 오류코드 004와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우선이라 할 수 있어요.



다행히 문제를 잡기 위한 내용들은 게임 페이지에서 안내해주고 있으며, 롤 004오류가 있을 땐 그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물론 게임 페이지에서 안내되는 내용은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문제가 있을 때 읽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대단한 정보는 아니겠지만, 롤 패치 오류 004 문제 해결에 조금은 보탬이 될 것입니다!



▼ 페이지에서 안내해주는 내용은 하단 이미지로 엮어두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1번부터 순서대로 작업하시면 될 듯합니다.



▼ 업데이트를 할 땐 [시작 버튼 + I]를 누르고,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업데이트 탭을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그리고 다운로드 또는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은 제어판을 열고 보기 기준을 작은 아이콘으로 설정한 뒤 보안 및 유지 관지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에서는 보안 그룹에 있는 설정 변경 버튼을 눌러주세요.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할게요.



▼ 그리고 조건을 알리지 않음으로 수정한 뒤에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할 땐, 그냥 실행 아이콘을 우 클릭하고 관리자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쉽죠?



▼ 베드섹터 진단은 아래 적어둔 주소의 정보를 활용하면 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