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적정 몸무게 어느정도인지


지금은 물론이거니와 특히나 여름철을 앞두고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지 않나 생각을 하는데요. 저 역시도 1년을 그냥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나름 노력을 하고 있죠. 좌우지간 다이어트를 하는 당연한 이유 바로 살을 빼기 위함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적당히 마른 것이 좋다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방금 이야기를 했지만 적당한게 좋죠. 하지만 그 정도가 지나친 경우도 있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보는데 건강한 신체를 위해서는 적정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할 수 밖에 없다라고 이야기를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래서 오늘 전해드리고자 하는 이야기 바로 여자&남자 적정 몸무게에 관한 내용이 되겠습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이러한 신장에 이만큼 몸무게가 나가야 한다라는 해답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상태가 어떠한지 적정한 체중이 나가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이를 위해서 활용할 수 있는 한가지 방법 바로 bmi 지수를 확인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bmi지수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간단하게 그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겠는데요.


우선은 성별을 체크하신 다음 신장과 체중 그리고 나이를 입력해주시고서 계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결과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겠는데요.



여러분들이 입력을 한 값을 바탕으로 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해당 지수에 따라서 현재 어떠한 상태인지 간단하게 체크를 하는 것이 가능하겠습니다.


* 저체중

* 정상

* 과체중

* 비만

* 고도비만


정상 부분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라 한다면 살을 찌우거나 혹은 다이어트를 통해서 적정 범위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군요.



좌우지간 간단하게 자신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방법 좀 전해드리는 시간 가져보았는데요. 아무튼 결론은 모두들 건강한 인생을 만들어나가자라는 것입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