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뷰어 (이미지 프로그램 추천하기)

빠른 만화책의 뷰어와 이미지의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정보



사진이나 그림 파일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특징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활용 목적에 맞는 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컨대 여러 개의 파일을 빠르게 넘겨봐야 하는데, 품질 위주의 만화책 뷰어를 선택한다면 아무래도 답답할 수 있겠죠.



그럼 그림을 여러 장 겹쳐서 볼 수 있고, 로딩 속도가 빠르면서, 압축된 파일도 바로 불러올 수 있는 만화책 프로그램은 무엇인고 하니, 개인적으로 꿀뷰가 가장 좋은 선택이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꿀뷰를 기준으로 이미지 뷰어 추천을 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툴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하단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라요!



▼ 툴을 받을 수 있는 공식 루트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페이지를 방문해서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설치 버전을 받을 수가 있어요.


bandisoft.co.kr/honeyview



▼ 혹시 포터블을 사용하고 싶다면, 페이지 아래쪽에 준비되어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해둘게요.



▼ 저는 설치하는 버전을 받아왔어요. 설치 과정 자체는 어려운 부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따로 설명할 내용도 없을 것 같군요.



▼ 툴을 준비하는 과정이 완료가 되었다면, 실행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자료를 불러오는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선택하는 것이 사용법의 전부예요.



▼ 상단에는 몇 가지 편의 기능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상황에 따라 적절히 활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여담으로 포맷이 자동으로 호환되도록 툴을 준비했다면, 그림 파일을 더블클릭으로 바로 실행을 해주어도 됩니다.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인 글이었지만, 그래도 툴 선택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