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충돌 오류 해결하기

간단히 키보드의 보안에서 프로그램의 충돌과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안내



관공서나 금융권 페이지를 이용할 땐 제목의 모듈을 꼭 준비해야 하는데, 설치해둔 모듈이 서로 부딪치면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왕왕 있어요. 이럴 땐 모든 모듈을 지운 뒤에 필요한 종류만 다시 준비해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충돌 상태를 살펴보면 됩니다.



그리고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를 해주는 것도 키보드 보안 오류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각각의 작업 정보를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모듈 보안 충돌 해결과 관련된 정보를 찾고 있었다면, 읽고 적용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완벽한 정보는 아니지겠지만, 대부분의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충돌 에러는 사라지게 될 거예요!



▼ 모듈 삭제부터 얘기할게요. 아래 적어둔 주소를 찾아가서 전용 제거기를 받으면 됩니다. 게시글 아래쪽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을 거예요.




▼ 페이지에서 받은 파일은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압축을 풀 때 암호를 요구하는데, 다운로드 버튼 아래쪽의 내용을 복사해서 붙이면 됩니다.



▼ 압축 해제가 끝나면 비트에 맞는 폴더를 선택하고 툴을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모두 제거를 눌러서 모든 모듈을 지워주면 됩니다.



▼ 모듈 재설치를 해도 문제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옵션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 위치는 아래 그림에 표시할게요.



▼ 옵션 화면에서는 일반 탭의 삭제 버튼을 누른 뒤, 모든 항목을 대상으로 정리를 해주면 됩니다.



▼ 여전히 문제가 이어진다면, 고급 탭으로 이동해서 원래대로 버튼을 누르고, 설정 초기화를 해주세요. 그럼 문제가 사라질 것입니다.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