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디렉터 사용법 살펴보기


예전에는 그저 전문가의 영역일 뿐이었고 업과 관련된 경우가 아니라면 굳이 쓸 이유가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인터넷 방송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개인의 일상을 화면에 담은 뒤 공유하는 경우가 늘어나서 그런지 업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분들도 파워디렉터 사용법을 상당히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해당 정보가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저도 파워디렉터에 대한 얘기를 조금 해보려 하는데 처음 다뤄보는 프로그램이라 시작할 줄 모르겠다면 아래에 엮은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저도 파워디렉터를 능숙하게 다루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래서 제가 파워디렉터에 대해서 아는 정보를 언급한다고 해도 실질적으로 찾아주신 분들에게 도움이 안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몇 번에 나눠서 파워디렉터에 대한 글을 쓴다면 이곳을 또 들러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생기니 그냥 파워디렉터의 공식 홈페이지인 'kr.cyberlink.com/products/powerdirector-ultra/guides_ko_KR.html'을 방문하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듯합니다.



해당 주소를 브라우저에 입력하고 찾아가서 밑에 부분을 보면 파워디렉터의 여러 기능을 다루는 것과 관련된 내용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원하는 파워디렉터의 항목을 선택하면 자세한 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페이지는 파워디렉터가 제공하는 기능을 다루는 사용법에 대한 것이기 때문에 파워디렉터로 훌륭한 영상을 만드는 팁이라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파워디렉터에 익숙해지고 여러 영상들을 눈에 새기면 좋은 영상이란 어떤 것이고 어떤 방향으로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지 글을 쓸 테니 필요하다면 들러주시기 바라며 파워디렉터의 사용법에 관한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