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합치기 ppt 슬라이드 묶기

간단하게 파워포인트에서 합치기와 ppt에서 슬라이드를 묶어주는 방법



요즘에는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 때 한 사람이 모든 화면을 만들지 않고, 여러 사람이 분담해서 화면을 만드는 경우가 많죠? 이럴 땐 다른 파일의 내용을 메인 파일로 가져오는 작업을 해주어야 하는데, 간단하게 파워포인트 합치기를 할 수 있습니다.



VBA를 활용할 수 있고, 프로그램이 지원해주는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지만, 애초에 ppt 슬라이드 합치기를 할 때 수천 장, 수만 장을 가져와야 하는 것이 아니니, 그냥 [Ctrl + C, V]를 써서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합치기를 해도 충분해요. 보다 세세한 정보는 아래에 적었으니, 혹시 파워포인트 합치기에 대한 정보를 원했다면 읽어주세요!



▼ 우선 메인 파일을 열고, 가져와야 할 내용이 있는 파일도 열어주세요. 저는 임의로 두 개의 파일을 열고 과정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문서를 실행한 뒤에는 가져와야 할 화면을 선택해주세요. [Shift + 클릭]이나 [Ctrl + 클릭]을 하면 한 번에 여러 장을 선택할 수 있어요.



▼ 화면을 선택한 뒤에는 키보드에서 [Ctrl + C]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메인 파일로 돌아와서 위치를 선택해주세요.



▼ 이제 키보드에서 [Ctrl + V]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아래 그림처럼 복사해둔 화면이 메인 파일로 옮겨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 혹시 원본 서식도 그대로 가져와야 한다면, [Ctrl + C]를 눌러서 복사해둔 상태에서 메인 파일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공백에서 우 클릭을 한 뒤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 여담으로 구역을 추가해두면 자료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겠죠?



부족한 글이었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