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data 다운로드 사용


실수로 중요한 파일을 지운 상태라 해도 흔적은 컴퓨터에 고스란히 남아있기 때문에 final과 같은 툴을 쓰면 data의 복구를 어느 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흔적이 사라지기 전에 빨리 다운로드를 하고 구동을 해주어야 하는데 혹시 data가 필요했지만 다운로드 정보가 부족해서 사용을 미뤘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다운로드 경로인 'goo.gl/HDfJfJ'를 찾아가면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data 데모 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로 적어둔 주소가 final data 다운로드 사용의 핵심이라 할 수 있으며 파일을 받는 것은 버튼을 한 번 눌러주면 되고 설치는 보통의 프로그램과 똑같은 과정을 거치면 되니 딱히 실행 과정까지 어려운 부분은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데모 버전의 다운로드를 한 뒤 실행하면 아시겠지만 지원하는 기능이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그리고 덜컥 구매를 하자니 부담되는 것도 사실이죠. 그래서 차선책으로 레쿠바를 써서 data의 복원을 시도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저는 다른 툴은 써본 적이 없고 레쿠바로 data를 복원해본 적은 있는데 활용에 제한이 없으며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었죠. 그런 의미에서 레쿠바의 써보고 싶다면 'goo.gl/KvQv6y'를 방문하면 됩니다. 개인이 뿌리는 파일이지만 안전성은 제가 검증했으며 잃어버린 자료를 살리고 싶을 땐 안심하고 자료의 다운로드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final이 제공하는 툴을 받을 수 있는 경로와 data의 복구를 위해 차선책으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안내했는데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직접 파일을 공유하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해서 대단한 정보를 알려드린 것도 아니었지만 툴의 사용으로 필요한 data를 되돌리는데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프로그램 다운로드에 관한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