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7 다운로드 해봅시다!


프로그램이 하는 일에 대한 개요를 살펴보면 웹을 보다 유용하고 재미있게 만드는 기술이라 하는데 사실 저도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이라 자바라는 것이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오류가 생기면 게임이 안될 수 있고 새로운 버전은 호환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선 java 7 다운로드를 해주어야 한다는 것 정도는 알고 있죠. 문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더 이상 옛날 버전을 제공하지 않아서 어떤 곳을 통해 7을 받을 수 있느냐는 것인데 제가 관련 정보를 이번에 엮었으니 필요했다면 참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java를 바로 공유하면 찾아주신 분들께서 편하겠지만 프로그램의 공유가 문제가 될 수도 있고 바이러스를 심어두었다고 의심하는 분들도 많아서 그냥 경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은 'software.naver.com'으로 찾아갑니다. 그리고 상단에 검색을 위한 부분에 자바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릅니다.



그리고 좌측 상단에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누르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과 간략한 설명이 나오는데 그 상태에서 하단으로 내려와 '버전' 탭을 선택합니다. 이어서 밑으로 이동을 해보면 7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클릭해서 파일을 받고 컴퓨터에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지금까지 7 다운로드와 관련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마도 이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게임이 문제가 돼서 찾아오신 경우가 많겠죠? 그런 의미에서 7 버전에 대한 이 글의 내용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는 것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게요!